비트코인 재정거래 일지 4월,5월 수익 정리 김프매매 김프매매봇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247lab의 재정거래봇에 대한 수익인증과 6월부터 새롭게 시작한 김프매매봇의 수익에 관하여 인증해보려 합니다. 재정거래 수익 기록 3월 453만원 4월 243만원 5월 137만원 6월 말에 찍어둔 캡처다. 6월은 231만원 수익이 났다. 여전히 시장은 좋지 않습니다. 살아나려고 하는 움직임이 꿈틀꿈틀 있지만, 아직인 것 같다. 이전 글에서 적은 것처럼 비트코인 3년 주기설을 기다리며 희망회로를 돌려봅니다. 수익이 많이 쌓이면 가지고 있는 코인 갯수를 늘리고 싶은데 아직 아닌 것 같다.
아무래도 한번의 사이클대상승 후 대하락이 있으면 상승기에 재정거래 수익을 바짝 벌고 그다음 하락장에 코인을 늘리는 계획을 세워봐야겠다.
김치 프리미엄이 생기는 이유
재정거래는 물건값이 싼 곳에서 사서 비싼 곳에 사 되파는 행위를 이야기합니다. 시장 가격이 모두 공개된 상태에서는 이와 같은 차이는 금방 해소됩니다. 왜냐하면 사고 파는데 전혀 제한이 없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가상화폐는 약간 다릅니다. 현물이 왔다. 갔다. 하지 않지만 비트코인의 특성상 몇 가지 제한이 있기에 김치 프리미엄이 생기는 것입니다. 첫 번째, 내국인들은 외국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내국인이 바이낸스에서 비트코인을 사려면 카드결제를 해야 하는데 국내 카드사들이 외국 거래소에서 결재가 되지 않게 거의 모든 카드를 막아놓았습니다. 현실 마스터나 비자로 시도해보시면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카드사에서 문자가 오고 막혀 버립니다. 외국에서 싸게 사서 한국으로 보내 팔아서 차익을 챙긴다.
김프매매봇 첫달 6월 수익
내 6월 수익액은 250만원정도 되는 것 같다. 재정거래는 원화KRW로만 계산하면 돼서 계산이 쉬운데 김프매매는 달러테더USDT가 섞여있다보니 잔고로 수익을 제대로 기록하는게 조금은 어려운 것 같다. 조금은 시드를 45천만원정도 투입한 것 같고, 250만원정도의 수익을 낸 것 같다. 사실 재정거래에는 더 큰 시드를 쓰고 있는데, 재정거래보다. 훨씬 큰 수익률을 첫달에 내버려서 많이 놀랐다. 너무 만족스러운 수익이 첫달부터 나왔고, 재정거래의 시드를 김프매매로 조금 더 옮겨봐야되나 생각을 하게 되는 달이었다.
247lab 운영자는 무려 1100만원의 수익을 냈다고 매매일지 수익인증을 하기도 했다. 링크를 달기는 그렇고, 아래처럼 네이버 블로그를 볼 수 있으니 내용이 궁금한 분은 네이버에 검색해보시면 들어가볼 수 있을 것입니다. 247lab 블로그 포스트 새로운 수익원이 생긴 것 같아 너무 행복합니다. 몇년간 해오던 재정거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