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골프 시원하고 활동하기 편한 중년남자 골프웨어

가을골프 시원하고 활동하기 편한 중년남자 골프웨어

골프웨어는 골프를 할 때 편안함과 기능성을 제공하는 옷과 액세서리를 총칭해서 말합니다. 골프는 세련된 스윙과 움직임이 필요한 스포츠라 이에 알맞은 옷차림은 편안함을 개선하는 데 큰 역할을 하죠. 일반적으로 골프웨어는 골프 셔츠, 골프 팬츠골프 바지, 골프 스커트, 골프 재킷, 골프 신발 등 여러가지 종류의 의류와 액세서리들로 구성됩니다. 위에 열거한 제품들은 스윙 동안의 즐거운 움직임, 그리고 안락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특수한 디자인들로 만들어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래서 움직임이 많은 평상시에도 골프웨어를 즐겨입는 분들도 최근 시기 많아졌습니다. 그것도 그럴 것이, 골프웨어의 재료는 통기성과 습기 흡수 기능이 놀라운 소재로 선택되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뷰 블레이드F 제로view bladef zero
뷰 블레이드F 제로view bladef zero


뷰 블레이드F 제로view bladef zero

일본어로 적혀있는 내용은 문지르면 부활 김서림예방 지속성이 x10배 라는 내용. 미러 부분이 아니라 수경 안쪽 렌즈의 김서리는 부분을 얘기하는 거 난 모르고 미끌거리는 게 묻어있길래 다. 닦아냈는데 그게 안티포그액.. 손대지 맙시다. 단출한 구성품. 끈은 직접 달아야 하는 조립식, 코걸이는 착용되어 있는 M사이즈 외에 SLXLXXL를 더 줍니다. 노패킹제품은 눈과 눈 사이의 거리를 잘 맞춰야 패킹제품처럼 물이 새지 않아서 코걸이를 많이 주는 편. 조금은 빛 반사에 따른 투과도입니다.

물속에서도 푸른빛이 많이 돌며, 아래쪽과 위쪽이 테이퍼로 깎여있어 착용 시 시야각이 넓어진다. 렌즈농도가 어두운 편이지만 개인적으론 충분히 잘 보이는 편이라 생각합니다.

풋조이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골프계에서는 주류에 속하는 명품 브랜드다. 코어텍스 재질로 방수는 기본, 에코의 내구성은 이미 유명합니다. 브랜드명 이미지와 뜻 그대로 혁신적인 기술과 심플한 스타일. 좋은 품질을 제공하는데 포커스가 되어 있습니다. 캐주얼한 신발과 액세서리도 판매하는 브랜드다. 가격은 풋조이라인보다는 약간 저렴하지만 그래도 2040만 원대. 한국 30대에서 40대 중반까지는 운동화 브랜드명 브랜드를 많이 착용합니다.

골프계에서 나이키는 꽤나 애매한 위치 기는 한데, 골프화는 솔직히 그럭저럭입니다. 풋조이나 에코만큼 좋다는 생각은 들지 않지만 패셔너블하다는 건 인정합니다. 러닝화를 기반으로 나름 기능성도 좋고 프로투어들도 착용하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지만 합니다.

미즈노 엑셀아이mizuno accel ey
미즈노 엑셀아이mizuno accel ey

미즈노 엑셀아이mizuno accel ey

비슷하게 구성품은 단순합니다. 수경과 코걸이. 미즈노 엑셀아이의 경우 코걸이는 착용된 것 외에 3개만 제공합니다. SLX 사이즈. 줄은 뷰와 달리 조립돼서 나옵니다. 간단하게 미즈노 엑셀아이77이라고 부르는데 자기가 샀지만 굉장히 이쁘다. 코걸이 색도 깔맞춤 되어있고, 줄색도 알록달록하며 프린팅도 되어있는 게 뷰와 전혀 다른 감성을 보여줍니다. 이래서 여성들이 최애하는 것 같다. 글을 쓰는 시점에는 최고의 베스트셀러 엑셀아이06번과 더불어 77번도 베스트셀러가 된 것 같다.

뷰와는 다르게 내부에 안티포그가 짙게 발려있지 않습니다. 아직까지 3~4번 사용 사이에 김서림이 있진 않았지만 엑셀아이를 쓰는 분들은 안티포그 용액을 별도로 사서 바르는 분위기다. 끈이 2줄로 되어있어, 조절고리가 2개인 점도 뷰블레이드F제로와 차이점입니다. 미러임에도 불구하고 렌즈농도가 옅다. 사진으로 봐도 투과도가 굉장히 높은 것을 알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