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발포 과탄산소다로 머그컵 텀블러 변색 제거
이번에는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보냉보온 텀블러 손잡이 머그컵 후기 첫째 다이소 라서 가격이 5천원 5천원 밖에 안합니다여기에서 벌써 합격점 들어가고 시작합니다. 스테인리스로 되있어서 보냉 보온이 가능하며손잡이가 있는 머그컵 이라서 사용하기 너무 편리합니다. 보자마자 이거다. 하면서 바로 구매 정말 제가 딱 필요한 보냉 보온 손잡이 머그컵 입니다. 저는 전자기기를 할때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데왓다. 갓다. 하기도 불편하지만 컵에 담아 마시다.
1봉지에 1000원에 구매가능.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옛날 수수깡과 비슷한 놀이도구입니다. 놀이방법
현재 우리 아이들 20개월, 37개월에 놀이해줬으며, 플레이콘2봉지 , 스케치북이나 붙일 종이와 물 조금, 물티슈, 색연필 세팅해놓고 놀이준비를 했다. 책상 위에서만 놀이하게 했으며, 놀이매트가 있다면 놀이매트 안에서 하는것도 좋습니다. 스케치북에 먼저 색연필로 나비등 그림을 그리게 유도하고, 아직 알수 없는 형체를 그리므로 부모가 그림을 그려주면서 나비의 더듬이는 아기가 그리게 한다거나. 나비날개에 동그라미나 색칠을 하게 한다거나 한 후 작은 종지만한 장난감그릇에 물 조금 담아서 플레이콘을 콕 찍어서 스케치북에 그린곳을 따라 붙이게 알려줍니다.
끈이없는 텀블로나 물통 입구쪽에 고무링실리콘인가? 을 꽂기만하면 아기들이 매고다닐수 있는 목걸이형 물통이 됩니다. 더 예쁜 제품은 인터넷에 검색하면 제법 비싼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다이소에서는 육아용품 코너에서 1000원에 구매가능합니다. 구매당시에는 체크무늬 핑크와 회색 2가지가 있었어요. 끈은 매끈매끈한 재질이어서 아기가 목에 걸고다녀도 쓸리지 않습니다.
필자는 아기들 채집통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집에 사은품으로 받은 텀블로 통 2개를 하나하나씩 물통끈을 꽂아 어린이집갈때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네이밍 스티커를 붙여주었다. 곤충 채집통이 있지만, 부피도 있고, 아기들이 손에 계속 들고있어야 하므로 목걸이로 통을 하나씩 달아주니 손이 자유로워져서 추천합니다. 우리 아기들은 공원에 산책가서 주로 돌과 솔방울, 열매를 담아옵니다. 정말 곤충을 잡기 전까지 유아시기에는 이렇게 활용하는것도 좋을것 같다.
아기용 우산은 우산살이 전부 플라스틱입니다.
작년부터 계속 이용하고 있었으나 아기가 안전하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아기가 펴려고 시도해도 손이 끼인적이 없습니다.. 한칸은 비닐이라 앞을 볼수있지만, 아기가 활용하진 않습니다. . 투명부분을 전방으로 돌려줘도 지맘대로 든다. 입에넣는 그릇이나, 수저, 컵 등은 다이소 물건을 이용하지 않아 않아 않습니다. 하지만 장난감이나, 문구, 청소용품, 파티용품을 구매할때는 다이소에 먼저 가봅니다.
자주 묻는 질문
1봉지에 1000원에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필자는 아기들 채집통으로 이용하고
집에 사은품으로 받은 텀블로 통 2개를 하나하나씩 물통끈을 꽂아 어린이집갈때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네이밍 스티커를 붙여주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기용 우산은 우산살이 전부
작년부터 계속 이용하고 있었으나 아기가 안전하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