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조끼 베스트 니트 카라 트위드 데님
제법 한국은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일교차가 크다. 보니 한번은 겉옷을 챙겨야 할 지 고민이 될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 세상 모든 한국 엄마들이 배는 따뜻해야한다고 하시니 겉 옷 갖고 다니기 귀찮은 가을 날에는 늘 배를 한 겹 더 덮어 둘 수 있는 이런 니트 조끼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 이 가을에 가볍게 레이어드해서 입기 좋은 니트 조끼, 베스트 스타일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사진 없이 아이템들만 떠올리면 평범한 학생룩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지만 이너와 조끼 핏 따라서 여러가지 느낌을 낼 수가 있습니다.
핑크 색상
여기까지 쭉 글을 읽으셨다면, 눈치를 채셨을 것 같지만, 기본적으로 모든 색상들이 화이트와 청, 베이지, 그리고 그레이 색상과 잘 어울립니다. .다. 잘 조화로운 듯한 느낌. 다만, 각자의 스타일에 따라 느낌이 매우 다르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핑크색은 러블리한 색상이기도 하지만, 입었을 때 그 자체로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추가적인 튀는 색상을 입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가지 패턴 니트 짜임 니트 두께
마음에 쏙 드는 몇 가지 니트 베스트들을 모아봤어요. 첫번째 꽈배기 니트는 짜임 보다도 녹색으로 콘트라스트 라인이 들어가 있는 게 너무 귀여운 것 같습니다. . 옆에 아가일 소재 패턴도 참 귀엽고 두꺼운 체커 무늬도 실이 몽글몽글하니 목폴라랑 입으면 참 귀여울 것 같습니다. . 마지막 도톰한 실로 짜인 니트도 다양하게 활용도가 높아보이네요. 니트 소재는 참 여러가지가 있지만 아크릴 100 는 제일 저렴한 소재고 금방 보풀이 생겨요. 저렴한 쇼핑몰에서 보시는 니트들은 거의 아킐 100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 울 100의 경우에는 당연히 얇아도 따뜻하겠지만 세탁이 불편해서 손이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울이 적당히 혼용된 소재의 니트로 고르시면 좀 더 오랜동안 입을 수 있고 이런 소재의 경우 혼용율에 따라 다르겠지만 기계세탁이 가능한 소재가 있으니 라벨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면 총명한 쇼핑 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