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하루카꿀고구마품종 특징 및 장단점 숙성 고구마 보관법
고구마는 운동을 하거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닭가슴살과 함께 필수 음식으로 먹는 음식입니다. 그래서 사계절 고구마를 박스로 구입해서 드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고구마 수확시기는 아니지만 다가올 고구마 수확시기를 기다리고 대량으로 고구마를 구매해서 먹는 분들을 위해서 고구마 오랜 기간 보관하는 방법에 대한 자료를 올리겠습니다. 고구마에게 가장 안 좋은 것은 습기입니다. 갓 수확한 고구마는 물론이고 박스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고구마의 경우는 박스 안에서 걸어가는 과정 혹은 마트에서 보관하는 과정에서 습기가 생길 수 있기에 최대한 펼쳐서 한번 고구마를 말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고구마 유지 방법
위에서 숙성이 이루어진 다음 아래와 같이 보관을 하시면 오랜 기간 맛있는 고구마를 드실 수 있습니다. 고구마를 보관을 하실 때는 보통 박스에 보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경우 통풍이 잘 안 될 수 있기에 바닥에 신문을 깔고 박스에 구멍을 뚫어 주어 바람이 잘 통할 수 있게 해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구마 똑같은 경우 온도가 너무 낮게 되면 오히려 잘 썩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13 15 정도의 온도에 보관을 해주시고, 고구마 위에 사과를 얻어놓게 되면 더욱 오랜 기간 보관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고구마 똑같은 경우 귤처럼 고유한 고구마가 썩게 되면 다른 고구마들에게 균이 전염된다고 합니다. 오랜 기간 맛있게 드시고 싶다면 조금이라도 썩은 고구마를 잘 처리해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유지 방법 선택
기본 설정과 사용 가능한 리소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저장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옵션로 판단됩니다 루트 지하실 뿌리 저장실을 이용할 수 있다면 고구마를 보관할 수 있는 훌륭한 저장고입니다. 뿌리 저장고는 고구마가 장기간 신선함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서늘한 온도약 5560degF 혹은 1316degC와 높은 습도약 8590의 철저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지하실 뿌리 지하실이 없습니다.면 시원하고 어두운 지하실이 적절한 대체안이 될 수 있습니다.
곰팡이가 자라는 것을 방지하려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환기가 잘 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구마를 통풍이 잘 되는 용기에 담아 적절한 습도 수준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고구마 보관하는 법에서 필요한 요소입니다. 식료품 저장실 : 고구마를 주방에 보관하고 싶다면 식품 저장실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구마 장점
심장보호 및 혈압조절 고구마속에는 비타민 B6 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동맥경화를 유발하는 호모시스테인을 분해하는데 놀라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칼륨도 다량으로 들어 있어,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항염증 작용과 면역력 증가 고구마 속에는 비타민 A, 비타민B, 비타민C 가 많이 들어 있어 우리 몸의 면역력을 지켜주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겨울철 감기 등과 같은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체를 보호해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성분들은 항염증 작용도 같이 하기 때문에 관절염 및 염증 질환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지는 노인들에게 좋은 간식이 될 수 있습니다. 혈당제어 : 기본적으로 고구마는 높은 당질을 갖고 있기에 고구마의 당질성분은 우리 몸의 혈류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혈당조절에 민감한 당뇨환자들에게 크게 도움이 되는 간식이 될 수 있습니다.
적정 유지 온도와 습도
고구마는 약 12degC에서 15degC의 온도와 85 정도의 상대습도에서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구마가 원래 자라는 환경과 비슷한 조건을 제공함으로써 부패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감자와 비슷하게 고구마도 너무 낮은 온도에서 보관하면 당분이 전분으로 바뀌어 맛이 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정 내 냉장고에서는 금방 변질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실온에 가까운 곳에 보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3단계 보관위치 찾기
고구마는 습기가 없고 덮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곳에 보관을 해야 썩지 않고 오랜 기간 보관이 가능합니다. 집에서 여러가지 보관위치를 찾아봤지만 제일 좋은 유지 장소는 현관 근처입니다. 현관 근처는 춥지도 덮지도 않고 또 통풍이 잘되는 곳으로 현관 앞에서 고구마 보관을 추천드립니다. 문을 열고 닫고 하면서 환기가 잘되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이렇게 유지 준비가 다. 되고 보관위치를 찾았다면 잠시만 기다렸다가 고구마를 즐겨보세요. 갓 수확한 고구마 보다.
1개월2개월 정도 시간이 지난 고구마는 숙성이 진행되어서 더욱 달달한 고구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고구마도 수확시기를 확인해서 조금 기다렸다.
자주 묻는 질문
고구마 유지 방법
위에서 숙성이 이루어진 다음 아래와 같이 보관을 하시면 오랜 기간 맛있는 고구마를 드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올바른 유지 방법 선택
기본 설정과 사용 가능한 리소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저장 방법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고구마 장점
심장보호 및 혈압조절 고구마속에는 비타민 B6 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동맥경화를 유발하는 호모시스테인을 분해하는데 놀라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