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 훈련과 돌봄 팁 5가지

애완동물 훈련과 돌봄 팁 5가지

세상의 여러가지 5가지 이야기 혹시 반려묘 키우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도 집에 냥이 두 마리를 키우고 있답니다. 둘다. 밖에서 데리고온 스트릿 출신인데요 다른 고양이들과 조금 다르게 저희 집 고양이는 약간 개냥이 같더라구요 최근에는 개나 냥이 말고도 여러가지 동물을 집에서 키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애완동물이 아무래도 훈련하고 돌보는 일이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애완동물 훈련과 돌봄 팁 에 관하여 글을 할려구 합니다.


이사는 고양이에게 트라우마가 될 수 있나요?
이사는 고양이에게 트라우마가 될 수 있나요?

이사는 고양이에게 트라우마가 될 수 있나요?

네. 고양이는 영역 생물이므로 새집으로 이사하는 것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이사로 인해 고양이가 충격을 받을 수 있는 몇 가지 징후는 다음과 같습니다. 좁고 좁은 공간을 찾고 숨기 식욕 부진 혹은 화장실을 사용하지 않음 밤에 과하게 우는 상태 공격적이거나 두려워하는 행동 고양이의 스트레스를 줄이려면 간식 시간, 화장실, 스크레처, 숨숨집 등을 가능한 한 동일하게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이에게 더 많은 사랑과 놀이 시간을 주고 고양그들이 안전하다고 느끼는 새 집에서 자신만의 공간을 갖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고양이는 12주 안에 긴장을 풀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합니다.

적응할 시간 주기
적응할 시간 주기

적응할 시간 주기

이사하는 날은 반려동물에게 스트레스가 많고 무서울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의 타임라인에서 새로운 시각과 소리에 적응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야 합니다. 일부 애완동물은 초기에는 숨어버릴 수 있습니다. 음식, 물, 화장실, 개인 공간에 있을 수 있도록 하고 애완동물들이 돌아올 때 주목을 주세요. 대신 인내심을 가지세요. 일부 애완동물은 적응하는 데 며칠 혹은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등록 업데이트
애완 동물 등록 업데이트

애완 동물 등록 업데이트

새 집 주소가 있다면야 애완 동물의 이름표, 등록에 대한 연락처와 주소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이사 중 혹은 이사 후에 반려동물이 길을 잃은 경우, 최신 정보를 통해 반려동물을 안전하고 안전하게 돌려받을 가능성이 훨씬 높아집니다.

새로운 지역으로 이주하면 반려동물이 생소한 건강 위험에 노출될 수 있으므로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을 계획하고 찾는 것이 최첫째 과제여야 합니다.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면 걱정 없이 함께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관심과 주목을 주세요

이동은 초기에는 스트레스가 될 수 있지만 시간, 인내, 일상 및 사랑으로 반려동물이 집에서 편안하게 느낄 것입니다. 지속해서 동물들을 안심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려동물은 여러분이 눈치채기도 전에 자신의 새로운 장소를 즐길 거에요 침착함을 지속적인 것은 애완동물이 안정감을 느끼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반려동물과 일대일로 양질의 시간을 보내세요. 함께 놀고, 손질하고, 산책을 더 시켜주세요. 칭찬하고, 배를 문지르고, 귀를 긁고, 간식을 주세요. 당신의 사랑과 애정은동물들을 안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조용한 시간

활동의 중요성은 강조하였지만, 평온하고 안정적인 시간도 애완동물에게 필요합니다. 적절한 휴식과 자는 시간을 확보하여 스트레스를 줄이고 흐뭇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애완동물에게는 일일적인 활동이 정말 중요하며, 이를 통해 건강하고 흐뭇한 생활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과 함께 보내는 적극적인 시간은 서로에 대한 더 깊은 이해와 유대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므로 애완동물의 개개인별로 성격과 운동 수준을 고려하여 적절한 활동을 계획하고 공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린아이들도 손쉽게 키우는 달팽이도 초보자가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중의 하나입니다. 분무기를 사용해서 채집통 속 흙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고, 사료와 채소, 계란 껍데기 등과 같은 칼슘제만 챙겨주면 잘 자랍니다.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조용하기 때문에 자취방이나 기숙사에서도 무난하게 키울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채소와 과일을 잘 먹는데요. 큰 것들은 작게 잘라주고, 감자, 당근처럼 재미없는 것은 삶아 식힌 후 주면 좋습니다.

소금이 들어간 음식은 죽을 수 있으므로 절대 금해야 하며,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 역시 주지 않아야 합니다. 신맛이 나는 과일은 개체에 따라 해로울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마리 이상일 경우 번식을 많이 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12주마다. 청소하고, 먹이는 23일마다. 바꿔주면 됩니다. 조용한 반려동물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도마뱀도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사는 고양이에게 트라우마가 될 수

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적응할 시간 주기

이사하는 날은 반려동물에게 스트레스가 많고 무서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애완 동물 등록 업데이트

새 집 주소가 있다면야 애완 동물의 이름표, 등록에 대한 연락처와 주소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