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토 미드컷 등산화 나파 NAPPA 카키
등산하기 좋은 날입니다. 등산 가기 전에 준비할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등산 배낭인데요. 가벼우면서도 수납이 좋고 튼튼한 등산 가방으로 뭐가 있을까요? 이제부터 수입 등산 배낭인 오스프리 등산 배낭 제안 5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두 안전하고 유쾌한 등산하시길 바랍니다. 등산화나 등산 스틱을 찾고계시다면 , 글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목걸이, 팔찌 등의 주얼리도 선물 받으면 좋아요. 귀걸이보다는 목걸이나, 팔찌, 반지가 좋습니다. 하지만 남성분들은 어떤 브랜드에서 사야 하실지 막막할 것 같습니다. . 주얼리도 브랜드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저가 브랜드는 안 받느니만 못해요. 가장 좋은 방법은 백화점 1층에 가서 사는 건데 이곳에서 적절한 가격의 브랜드는 디디에두보, 스톤헨지, 스와로브스키 등이 있습니다.
등산화사이즈 고르는 법
등산화는 브랜드마다. 같은 사이즈라도 편차가 있고 각기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한번은 신어보고 구매결정을 해야합니다. 등산양말을 신고 등산화를 신었을 때 앞코부분이 아마 손가락 반마디 정도 남으면 적절한 사이즈인데요. 쉽게 설명하면 평소 신는 운동화 사이즈에서 한 두 사이즈는 크게 신어 주는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서 자신이 만약 평소 운동화를 260 신는다. 하면 등산화는 265 아니면 270 사이즈를 선택하는게 좋아요. 너무 꽉 조이면 발에 통풍이 안되서 답답하고 너무 큰 경우에는 발바닥이 쓸려서 물집이 생길 수도 있어요. 사람마다.
발볼이나 발등 두께도 다르니까 꼭 매장에서 신어보고 등산화사이즈를 골라주는게 좋습니다.
목적에 맞는 등산화 고르기
등산화는 보통 경등산갤러리 중등산화로 구분하는데요. 경등산화는 밑창이 얇아 가볍고 통풍이 잘되며 발목부분이 낮은 것이 특징입니다. 중등산화는 밑창이 두꺼워 무게가 있고 발목 부분까지 완전히 감싸주는 제품이 많아요. 그래서 자신이 가는 산이 높은지 코스가 험한지, 날씨가 더운지 추운지에 따라 등산화를 골라 주시면 됩니다.
낮은 산이나 코스가 잘 정비되어있고 경사가 완만한 경우는 경등산화를 많이 신어요. 여름에도 좋은게 통풍이 잘 되거든요. 반면에 산행시간이 길거나 코스가 어렵고 바위산을 가는 경우는 중등산화를 신어줘야 합니다.
크게 알루미늄, 카본 2가지로 보시면 되는데요, 소재별로 강도나 무게가 다릅니다. 강도 알루미늄 카본 카본은 비교적 알루미늄보다. 내구성이 약합니다. 힘을 세게 주는 분들이나, 웅건한 성인남자에게 알루미늄을 추천합니다. 무게 알루미늄 카본 카본은 비교적 가벼워서 조금이라도 가방무게를 줄이고 싶은 등린이에게 추천합니다. 탄성이 있어서 손목에 충격이 덜합니다.
스크류 돌려서 잠그는 방식입니다.
과거 스틱들이나 가성비 스틱들에 이용됩니다. 잠글 때 시간이 비교적 조금 더 걸리고,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풀리기 때문에 중간중간 다시 돌려줘야 하느는 수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플립락 잠금장치가 중간중간 달려있어 스크류보다. 좀 더 빠르고 튼튼하게 잠글 수 있습니다. z폴딩 등산스틱이 삼등분되어 z모양으로 접어서 잠그는 방식입니다. 휴대용으로는 이길자가 없죠. 트레일러닝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합니다.
오스프리 배낭, 오스프리 카이트 38 여성용 중형 배낭
레인커버 포함 420D 나일론 두가지 사이즈 XSS 아니면 ML XSS 사이즈 무게 및 용량 1.76 kg 36 L ML 사이즈 무게 및 용량 1.84 kg 38 L 최대 하중 916 kg 오스프리 배낭 사이즈 선택은 어깨선부터 골반 바로 위까지의 길이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길이가 3343cm 라면 XSS 사이즈. 길이가 40.551cm 라면 ML 사이즈를 선택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