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프랜차이즈 日, 맥도날드 McDonald Holdings
페퍼로니 메가 피자버거 세트 페퍼로니 메가 피자버거 가격은 단품 9,200원, 세트 10,500원, 라지 세트 11,100원입니다. 맥런치 가격은 세트 원, 라지 세트 원 입니다. 딜리버리 가격은 단품 원, 세트 원입니다. 칼로리는 단품 855kcal, 세트 1,1871,336kcal 입니다. 중량은 단품 기준 355g 입니다. 크기는 지름 9cm, 높이 6.5cm 입니다.
창녕갈릭 비프버거, 치킨버거 맛 비교
자극적인 맛에 거부감만 없으시다면 여러가지 마늘맛이 잘 느끼는 이 두 버거를 싫은 분들은 많지 않을 것 같다. 그만큼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마늘 맛이 잘 담긴 햄버거이며 맛도 나쁘지 않게 나온 버거들입니다.
맛에 큰 비교우위가 있지는 않지만 둘 다. 먹어본 필자가 느끼기에 좀 더 맛있었던 것은 창녕갈릭 비프버거보다. 치킨버거였다. 마늘과 치킨의 조화가 좀 더 좋은 것 같기 때문이고 통닭다리 살코기가 분쇄육보다는 식감에 있어 좀 더 만족스러웠기 때문입니다.
창녕 갈릭 비프 버거 맛은?
국내산 창녕 햇마늘이 듬뿍 들어갔다는 광고처럼 마늘 맛의 풍미감이 꽤 깊은 편입니다. 마늘 맛이 많이 느껴진다고 맵거나 하진 않습니다. 오히려 이런 마늘 토핑소스와 달리 아이올리 소스의 달달함은 단짠의 재미를 더해주시기 바랍니다 버거 맛을 심심하지 않게 만든다.
다만 단 맛이 나는 버거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이런 아이올리 소스의 단 맛이 부담스러울 수 있을 것 같고, 짜고 단 다소 자극적인 맛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육즙이 가득한 쇠고기 패티에 치즈까지 들어간 창녕갈릭비프버거도 맛있지만 뭔가 바삭한 식감의 치킨패티까지 더해진 갈릭치킨버거의 맛이 식감의 다양함을 느끼게 해 줬기에 좀 더 후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번 창녕갈릭버거 시리즈는 달콤하게 먹으면서도 우리 농산물을 소비해 자기가 지역 농가와 상생하는 느낌을 준 다는 점이 참 좋았던 것 같다. 앞으로 이런 상생 프로젝트가 많이 나와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마칩니다. 창녕 갈릭 비프 버거 영양정보 영양성분 중량 270g, 열량 674칼로리, 당 19g, 단백질 27g, 포화지방 12g, 나트륨 949mg 창녕 갈릭 피브 버거 가격 단품 7400원, 세트 8900원 제가 쓴 솔직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