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프랜차이즈 日, 맥도날드 McDonald Holdings

일본 프랜차이즈 日, 맥도날드 McDonald Holdings

페퍼로니 메가 피자버거 세트 페퍼로니 메가 피자버거 가격은 단품 9,200원, 세트 10,500원, 라지 세트 11,100원입니다. 맥런치 가격은 세트 원, 라지 세트 원 입니다. 딜리버리 가격은 단품 원, 세트 원입니다. 칼로리는 단품 855kcal, 세트 1,1871,336kcal 입니다. 중량은 단품 기준 355g 입니다. 크기는 지름 9cm, 높이 6.5cm 입니다.


imgCaption0
창녕갈릭 비프버거, 치킨버거 맛 비교


창녕갈릭 비프버거, 치킨버거 맛 비교

자극적인 맛에 거부감만 없으시다면 여러가지 마늘맛이 잘 느끼는 이 두 버거를 싫은 분들은 많지 않을 것 같다. 그만큼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마늘 맛이 잘 담긴 햄버거이며 맛도 나쁘지 않게 나온 버거들입니다.

맛에 큰 비교우위가 있지는 않지만 둘 다. 먹어본 필자가 느끼기에 좀 더 맛있었던 것은 창녕갈릭 비프버거보다. 치킨버거였다. 마늘과 치킨의 조화가 좀 더 좋은 것 같기 때문이고 통닭다리 살코기가 분쇄육보다는 식감에 있어 좀 더 만족스러웠기 때문입니다.

창녕 갈릭 비프 버거 맛은?

국내산 창녕 햇마늘이 듬뿍 들어갔다는 광고처럼 마늘 맛의 풍미감이 꽤 깊은 편입니다. 마늘 맛이 많이 느껴진다고 맵거나 하진 않습니다. 오히려 이런 마늘 토핑소스와 달리 아이올리 소스의 달달함은 단짠의 재미를 더해주시기 바랍니다 버거 맛을 심심하지 않게 만든다.

다만 단 맛이 나는 버거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이런 아이올리 소스의 단 맛이 부담스러울 수 있을 것 같고, 짜고 단 다소 자극적인 맛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육즙이 가득한 쇠고기 패티에 치즈까지 들어간 창녕갈릭비프버거도 맛있지만 뭔가 바삭한 식감의 치킨패티까지 더해진 갈릭치킨버거의 맛이 식감의 다양함을 느끼게 해 줬기에 좀 더 후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번 창녕갈릭버거 시리즈는 달콤하게 먹으면서도 우리 농산물을 소비해 자기가 지역 농가와 상생하는 느낌을 준 다는 점이 참 좋았던 것 같다. 앞으로 이런 상생 프로젝트가 많이 나와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마칩니다. 창녕 갈릭 비프 버거 영양정보 영양성분 중량 270g, 열량 674칼로리, 당 19g, 단백질 27g, 포화지방 12g, 나트륨 949mg 창녕 갈릭 피브 버거 가격 단품 7400원, 세트 8900원 제가 쓴 솔직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