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크로플 과자 달콤하게 먹은 후기
크라운에서 나온 크로플맛 과자, 빵 풍미 가득 크로플 버터크로와상과 슈가와플을 콜라보한 맛 우연히 먹게 된 크로플 과자, 과자 봉지에 쓰여있는 빵 풍미는 잘 모르겠지만, 바삭하게 씹히고, 사르르 녹는 식감에 달달한 향과 단짠 한 맛이 담겨있는 과자였어요. 총 내용량은 58g으로 가벼운 편입니다. 버터, 흑설탕, 솔트. 단짠단짠 한 맛이 예측되는 재료들입니다.
라면 가격은 한국이 훨씬 저렴하니 캐리어에 공간이 남는다면 사가는 것이 좋습니다. 삼양라면 5 봉지가 8000원 정도로 다른 식품 대비 굉장히 비쌉니다. 또한 봉지라면은 게르에서 먹기 힘든 경우도 있어 더 비싼 컵라면을 사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본라면과 한국라면, 중국라면이 거의 대부분이었고 몽골 라면은 종류가 거의 없었습니다. 여행 안내사 분이 말씀하시기로 한국인들은 몽골라면이 맛이 없어서 다. 버린다고 하셨습니다.
오른쪽 사진이 몽골 라면인데 향이 강했습니다. 비싸더라도 한국 라면을 사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무슨 스낵을 사야할지 모르겠으면아래 그림을 참고하면 되는데슈퍼나 편의점 스낵 코너에 가면너무 쉽게 구할 수 있고Malaysia 사람들도 많이 사먹는 인기 많은 스낵 제품명 모음임
여기 있는 스낵들은어릴 때 많이 먹었고 요즘에도 잘 사먹는 것들인데 사실 맛은 한국스낵에 비해막 소름끼치게 맛있거나 그렇진 않지만저렴하면서 맛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 그리고 같은 하이퍼마켓에 가면대량팩을 저렴하게 초래할 수도 있어서많은 사람들한테 나누고 싶을 때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음새우맛, 바베큐맛, 치즈맛 등 짭짤한 맛이 나는 과자는마미, 스낵쿠, 미스터포테이토먀오먀오, 오리엔탈푸드꺼를 사면 되고크라운산도나 뽀또 같은 샌드과자나크래커/비스킷 타입을 좋아하면줄리스(Julie’s)랑 먼취스(Munchy’s)과자를 사면 됨 줄리스랑 먼취스는여러가지 맛이 섞인 value pack도 있고안에 과자들이 다.
보드카 맥주
보드카 맥주 오랜 기간 차를 타고 이동합니다. 보니 동행들과 차에서 맥주를 마시는 때도 많았습니다. 과일맛 맥주는 상큼해서 술을 잘 못 마시는 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잘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몽골 맥주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과일 맛은 사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GOLDEN GOBI 5.1도. 진한 맛으로 밀맥느낌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C3H2UP 4.8도. 탄산이 적고 순한 카스 느낌이었습니다.
Light C3PYYH 4.8도. 탄산이 조금 더 강하고 청량감이 느껴졌습니다. super lite: 3.8도. 다른 맥주에 비해 도수가 낮아서 그런지 목 넘김이 부드러웠Boprno: 5.5도. 버르기어 맥주는 다른 맥주에 비해 도수가 강하고 탄산이 풍성하고 맥주 맛이 깊었습니다. 제 원픽은 골든고비 맥주였습니다. 최대한 여러가지 맥주를 먹어보고 싶어 이것저것 다.
크로플 과자의 맛
봉지를 개봉할 때부터 달달한 캐러멜 시럽의 향이 났어요. 식감은 아삭아삭 콘류 과자 같았고요, 입안에 넣어두면 사르르 녹는 그런 과자입니다. 달달한 맛과 풍미가 좋았어요. 비슷한 과자로는 캐러멜콘이 생각나는데, 그 맛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