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케익 + 파리바게뜨 메뉴 가격
중국 선양에는 파리바게트가 몇개 있는데요. 한국타운인 서탑이랑 선양역근처에 타이위안지에 1층에 위치한 곳으로 중화루점이라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단순하게 중국에서 먹는 빵들 특징과 단순하게 선양의 파리바게트 내돈내먹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중국 선양에는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매장들이 몇개 위치하고 있는데요. 랴오닝성 성도 선양에 중화루점이라고 해서 파리바게뜨가 1층에 이렇게 위치하고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현지 공장 가봤더니.
그러나 식품의약품안전처 조사 결과, 제조과정에서 파리가 들어간 파리바게뜨 빵이 판매됐다라는 이번 보도는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식약처는 소비자로부터 회수한 파리바게뜨의 치즈케이크적절한 치즈케익를 제조사인 SPC와 함께 조사한 결과 빵 안에서 발견된 파리는 제조과정에서 들어간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식약처에 의하면 회수된 제품에서 발견된 파리는 머리부터 날개와 다리 전체가 온전한 상태로 발견됐습니다.
식약처 측은 한쪽 날개를 제외한 나머지가 완전히 빵 속에 묻혀있던 상태였다. 누군가 일부러 넣은 것은 아닌 것으로 판명됐다”라고 알렸습니다. 조사를 담당한 식약처 관계자는 해당 제품이 비닐에 포장돼 판매된 만큼 제조과정에서 들어간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유통 중에 들어간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중국선양의 파리바게뜨 중화루점
중국에서 보는 파리바게뜨는 이런 빵들과 이런 음료들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한국과는 다르게 현지화된 느낌들도 많이 있습니다. . 유사한 빵들도 있고 다른 빵들도 있고, 음료들도 살펴보시면 중국음료수들도 있고 한국 음료 뽀로로가 있는것은 좀 특정 느낌이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한국에서도 자주 보던 여러 빵들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빵들이 사실 유사한 느낌인데도 불구하고 중국빵집과는 또 다른느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또한 중국 빵들이 사실 맛이 별로 없는 편이에요 단맛이 매우 적어서 하지만 여기도 비슷하게 한국에 비하면 달지않게 빵들을 다. 만드는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크림이나 이런 것들 부드럽게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파리바게뜨 메뉴 빵
추억의 소시지빵 가격 3,300원 파리바게뜨 메뉴 중 필수 구매제품인 일명 피자빵인 추억의 소시지빵입니다. 최근에는 소시지빵 종류가 꽤 다양해서 종류도 많지만 옥수수, 야채등과 소스까지 촉촉하고 부드러워 먼저 고르게 되네요. 슈크림빵 1,900원 대략 단팥빵부터 집는데 같은 가격의 슈크림빵이 단짝처럼 옆에 있어 오늘은 슈크림빵을 골랐어요. 냉장고에 넣어 슈크림을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있어요. 소보루빵 1900원 슈크림빵 옆에는 소보루빵도있어요. 속에 크림이 없어 목 막힐때도 있지만, 깔끔하고 고소한 맛의 소보루빵도 무난합니다.
최근에는 달달한 단팥이 들어간 소보루빵2,100원도 구매가능합니다.
바람 잘 날 없는 SPC
앞서 직원이 목숨을 잃는 사고가잇따르며 수많은 대중의이목이 집중된 SPC가 이런 상황 속 이물질 논란까지 불거지자 SPC 전반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니냐라는 지적도 나옵니다. 2022년 10월 15일 SPC 계열사인 평택 SPL 제빵공장에서는 여성 근로자 박모23씨가 소스 교반기소스 등을 섞는 기계에 몸이 끼어 숨을 거두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당시 박 씨의 부검 결과 질식에 의한 사망으로 추정된다라는 구두 소견이 나왔고, 이에 2인 1조 근무 매뉴얼이 지켜지지 않아 구조가 늦어진 점이 사망 원인으로 지목됐습니다.
SPC의 대처가 미흡하다라는 지적에 더해, 사고 직후 SPL 측이 현장에 천을 둘러놓은 채 다른 기계에서 작업 진행한 사실이 알려져 더욱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현지 공장 가봤더니.
그러나 식품의약품안전처 조사 결과, 제조과정에서 파리가 들어간 파리바게뜨 빵이 판매됐다라는 이번 보도는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중국선양의 파리바게뜨
중국에서 보는 파리바게뜨는 이런 빵들과 이런 음료들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파리바게뜨 메뉴 빵
추억의 소시지빵 가격 3,300원 파리바게뜨 메뉴 중 필수 구매제품인 일명 피자빵인 추억의 소시지빵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