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전부다 투어, 롯데호텔, 신라면세점, 조선호텔앤리조트
제주 한일베라체 인비디아는 한경면 낙천리 927일대에 신축되는 공동주택으로 지하 1지상 4층 총 168세대로 제주영어교육도시에 인접하여 개발 호재와 더불어 시세 상승까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입주예정일은 24년 2월입니다. 자녀분들의 훈련을 위해 제주영어교육도시로 많은 관심이 있으실 텐데요 차량 이용 시 약 12분 정도 소요되시며, 통학 차량 무료라는 혜택이 있습니다. NLCS, BHA, KIS, SJA 4개의 국제학교가 있으며 약 4,600명이 재학 중입니다.
21년 입학경쟁률이 2.6 1 까지 해마다 경쟁률이 오르고 있습니다. 2021년 5월 국제학교 2개교 MOU 체결로 향후 약 9,000명까지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롯데호텔, 미쉐린 스타 셰프들과 협업호텔, 여행의 목적지가 되다
2008년 오픈한 ”피에르 가니에르”국내 호텔 첫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김송기 총괄 등 셰프 군단 총출동세계에 ”한식의 품격” 알리는 데 앞장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호캉스호텔바캉스 수요가 많아지며 호텔 식음료FB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급호텔들은 매 시즌 파인다이닝베이커리 신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 수요를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호텔이 투숙을 넘어 하나의 여행 목적지가 되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게 여행업계의 분석입니다.
FB 비교적 선제적 강화 롯데호텔은 이런 트렌드를 일찍이 파악하고 계속해서 FB 콘텐츠를 강화해왔다.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은 1979년 개관부터 수많은 미쉐린 스타 셰프와 협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례는 2008년에 오픈한 피에르 가니에르다.
모두투어, 가격은 합리적이게 여행은 프리미엄하게가심비 패키지가 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여행업계가 분주합니다. 해외 입국 규제가 연이어 풀렸고, 국내외 항공사들은 항공편 증편에 나섰다. 모두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를 극의사소통하는 전략에 나섰다. 여태까지 패키지여행의 타깃으로 여겨지지 않았던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여러 테마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MZ세대 주의집중 공략 모두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최근 프리미엄 패키지여행 상표 모두시그니처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모두시그니처는 가격은 합리적이게 여행은 프리미엄 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선별된 여행 상품들을 모아놓은 브랜드다. 모두투어의 주력인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여행에 온전히 집중을 할 수 있는 상품 중심으로 구성됐습니다. 모든 상품은 각 지역 대표 관광지만 포함한 여유 있는 일정에 노 팁, 노 옵션 상품으로 설계했다. 쇼핑도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쇼핑센터만 1회 방문하는 일정으로 짜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