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17년 맛집 폐업하자 ‘뒷말’…“교회가 식당 출입 막아”
SMALL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17여 년간 지역 주민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양평군청 인근 한 중국음식점이 내년 문을 닫기로 하면서 지역사회에서 뒷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폐업의 표면적인 이유는 식당 주인의 건강 악화로 알려지고 있지만 이면에는 도로를 놓고 빚어진 인근 교회와의 갈등이 자리 붙붙잡고 있다는 게 이 식당 단골손님들의 시각입니다. 14일 경기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양평군 양평읍 A식당은 내년 초 10여년간 영업을 해 오던 식당을 폐업하기로 했다.
이 식당은 최근 들어 도로를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있는 B교회가 도로가 교회 소유라는 이유로 손님들의 식당 출입을 막으면서 경영악화에 시달린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집에서의 기쁜 시작을 함께해요
전문가들의 노력으로 집안이 한결 깨끗하고 상쾌해졌고, 탈거해서 보시면 저렇게 오염도가 심합니다. 주방은 리모델링을 마친 집안 중 하나로, 주방 싱크대는 원래 어두운 회색인 것처럼 보였는데 지금은 가루가 많이 달라붙어서 여기저기 수소문 끝에, 에서 저명한 업체에 맡기기로 결정했습니다. 해주지 않는다면 호흡기 통해 몸속으로 들어가 건강에 이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먼지와 얼룩 하나 없이 깨끗한 공간에서 생활하 것은 정말 쾌적하고 기쁜 일입니다.
대영식당 메뉴와 가격
대영식당은 요일별 정식의 국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듯합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다른 국 메뉴로 손님들에게 내어진다. 다만 수요일과 토요일에는 국내산 닭을 사용하여 만든 닭개장이 나온다고 합니다. 한식 전문 식당답게 생각보다. 많은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된장찌개 6,000원 김치찌개 6,000원 청국장 6,000원 비빔밥 6,000원 김치덮밥 6,000원 오징어덮밥 7,000원 돼지 덮밥 7,000원 돼지 두루치기의 경우 소14,000원, 중20,000원, 대25,000원 오징어 두루치기 또한 소14,000원, 중20,000원, 대25,000원으로 제공됩니다.
이미 짐이 다. 빠졌더라구요
벽지에 묻은 오염의 경우 한눈에 봐도 신경 쓰였던 부분들이었는데 이런 부분도 놓치지 않고 이사청소를 깔끔하게 해주셨답니다. 제가 직접 고정 정직원들과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내가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무척 지저분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양지 제거 작업부터 시작하여 거실의 확장형 청소까지 철저히 진행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새로운 집에서의 기쁜 시작을
전문가들의 노력으로 집안이 한결 깨끗하고 상쾌해졌고, 탈거해서 보시면 저렇게 오염도가 심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대영식당 메뉴와 가격
대영식당은 요일별 정식의 국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듯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짐이 다.
벽지에 묻은 오염의 경우 한눈에 봐도 신경 쓰였던 부분들이었는데 이런 부분도 놓치지 않고 이사청소를 깔끔하게 해주셨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